Loading...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문의하기

TOP

REASON

WHY 블로그 리뷰?

고객의 선택은 리뷰로 결정됩니다.
좋은 리뷰를 쌓아 경쟁에서 앞서 나가세요.

고객의 선택은 리뷰로 결정됩니다. 좋은 리뷰를 쌓아 경쟁에서 앞서 나가세요.

소상공인 10명 중 7명이 블로그 리뷰를 통하여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플레이스에 품질 좋은 블로그 리뷰가 꾸준히 쌓일시 상단에 노출될 확률은 3배!!
소상공인 10명 중 7명이 블로그 리뷰를 통하여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플레이스에 품질 좋은 블로그 리뷰가 꾸준히 쌓일시 상단에 노출될 확률은 3배!!
EFFECT

블로그 리뷰가 가져다주는
3가지 놀라운 효과

블로그 리뷰가 가져다주는 3가지 놀라운 효과

  • 플레이스 순위 상승

    리뷰가 많아질수록 네이버 지도 및
    플레이스 검색에서 더 높은 순위에 노출됩니다.
    리뷰가 많아질수록 네이버 지도 및
    플레이스 검색에서 더 높은 순위에 노출됩니다.
  • 고객 신뢰도 증가

    리뷰는 고객이 매장을 믿고 선택하도록
    돕는 가장 강력한 무기입니다.
    리뷰는 고객이 매장을 믿고 선택하도록 돕는 가장 강력한 무기입니다.
  • 검색 키워드 강화

    리뷰를통해 특정 키워드 검색시
    상위 노출 가능성이 대폭 증가합니다.
    리뷰를통해 특정 키워드 검색시 상위 노출 가능성이 대폭 증가합니다.

블로그 리뷰는 단순한 홍보가 아니라,
고객을 끌어오는 자석입니다.

블로그 리뷰는 단순한 홍보가 아니라, 고객을 끌어오는 자석입니다.

리뷰 하나가 10명의 신규 고객을 데려옵니다! 지금 시작하세요!

꾸준한 블로그 리뷰를
통한 매출 상승
대표님들 인터뷰

꾸준한 블로그 리뷰를 통한 매출 상승 대표님들 인터뷰

  • 000
    카페 사장님

    처음에는 블로그 리뷰에 대해
    반신반의 했지만 리뷰가
    조금씩 쌓이더니 플레이스
    순위도 오르고 매출도
    올랐습니다.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블로그 리뷰에 대해 반신반의 했지만 리뷰가 조금씩 쌓이더니 플레이스 순위도 오르고 매출도 올랐습니다. 감사합니다.

  • 000
    음식점 사장님

    블로그 리뷰가 늘어나니
    인스타에서도 리뷰를 보고
    방문했다는 고객도 있고,
    플레이스 순위도 올라가고
    이제 웨이팅까지 합니다.

    블로그 리뷰가 늘어나니 인스타에서도 리뷰를 보고 방문했다는 고객도 있고, 플레이스 순위도 올라가고 이제 웨이팅까지 합니다.

  • 000
    꽃집 사장님

    리뷰 하나 하나가 큰 변화를
    만들줄은 몰랐어요 플레이스 순위는 물론이고 고객들이
    꽃에 대한 세세한 리뷰를 보고
    더많이 찾아오는게 느껴집니다.

    리뷰 하나 하나가 큰 변화를 만들줄은 몰랐어요 플레이스 순위는 물론이고 고객들이 꽃에 대한 세세한 리뷰를 보고 더많이 찾아오는게 느껴집니다.

  • 000
    카페 사장님

    처음에는 블로그 리뷰에 대해
    반신반의 했지만 리뷰가
    조금씩 쌓이더니 플레이스
    순위도 오르고 매출도
    올랐습니다.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블로그 리뷰에 대해 반신반의 했지만 리뷰가 조금씩 쌓이더니 플레이스 순위도 오르고 매출도 올랐습니다. 감사합니다.

  • 000
    음식점 사장님

    블로그 리뷰가 늘어나니
    인스타에서도 리뷰를 보고
    방문했다는 고객도 있고,
    플레이스 순위도 올라가고
    이제 웨이팅까지 합니다.

    블로그 리뷰가 늘어나니 인스타에서도 리뷰를 보고 방문했다는 고객도 있고, 플레이스 순위도 올라가고 이제 웨이팅까지 합니다.

  • 000
    꽃집 사장님

    리뷰 하나 하나가 큰 변화를
    만들줄은 몰랐어요 플레이스 순위는 물론이고 고객들이
    꽃에 대한 세세한 리뷰를 보고
    더많이 찾아오는게 느껴집니다.

    리뷰 하나 하나가 큰 변화를 만들줄은 몰랐어요 플레이스 순위는 물론이고 고객들이 꽃에 대한 세세한 리뷰를 보고 더많이 찾아오는게 느껴집니다.

  • 000
    카페 사장님

    처음에는 블로그 리뷰에 대해
    반신반의 했지만 리뷰가
    조금씩 쌓이더니 플레이스
    순위도 오르고 매출도
    올랐습니다.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블로그 리뷰에 대해 반신반의 했지만 리뷰가 조금씩 쌓이더니 플레이스 순위도 오르고 매출도 올랐습니다. 감사합니다.

  • 000
    꽃집 사장님

    리뷰 하나 하나가 큰 변화를
    만들줄은 몰랐어요 플레이스 순위는 물론이고 고객들이
    꽃에 대한 세세한 리뷰를 보고
    더많이 찾아오는게 느껴집니다.

    리뷰 하나 하나가 큰 변화를 만들줄은 몰랐어요 플레이스 순위는 물론이고 고객들이 꽃에 대한 세세한 리뷰를 보고 더많이 찾아오는게 느껴집니다.

  • 000
    음식점 사장님

    블로그 리뷰가 늘어나니
    인스타에서도 리뷰를 보고
    방문했다는 고객도 있고,
    플레이스 순위도 올라가고
    이제 웨이팅까지 합니다.

    블로그 리뷰가 늘어나니 인스타에서도 리뷰를 보고 방문했다는 고객도 있고, 플레이스 순위도 올라가고 이제 웨이팅까지 합니다.

  • 000
    카페 사장님

    처음에는 블로그 리뷰에 대해
    반신반의 했지만 리뷰가
    조금씩 쌓이더니 플레이스
    순위도 오르고 매출도
    올랐습니다.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블로그 리뷰에 대해 반신반의 했지만 리뷰가 조금씩 쌓이더니 플레이스 순위도 오르고 매출도 올랐습니다. 감사합니다.

  • 000
    꽃집 사장님

    리뷰 하나 하나가 큰 변화를
    만들줄은 몰랐어요 플레이스 순위는 물론이고 고객들이
    꽃에 대한 세세한 리뷰를 보고
    더많이 찾아오는게 느껴집니다.

    리뷰 하나 하나가 큰 변화를 만들줄은 몰랐어요 플레이스 순위는 물론이고 고객들이 꽃에 대한 세세한 리뷰를 보고 더많이 찾아오는게 느껴집니다.

  • 000
    음식점 사장님

    블로그 리뷰가 늘어나니
    인스타에서도 리뷰를 보고
    방문했다는 고객도 있고,
    플레이스 순위도 올라가고
    이제 웨이팅까지 합니다.

    블로그 리뷰가 늘어나니 인스타에서도 리뷰를 보고 방문했다는 고객도 있고, 플레이스 순위도 올라가고 이제 웨이팅까지 합니다.

SPECIFIC

웹와이즈 블로그
리뷰 서비스가 특별한 이유

웹와이즈 블로그 리뷰 서비스가 특별한 이유

  • 진짜 고객처럼 작성된
    리얼 리뷰 제공
    진짜 고객처럼 작성된 리얼 리뷰 제공

    고객의 시선에서 자연스럽게
    작성된 리뷰로 신뢰도를 높입니다.

    고객의 시선에서 자연스럽게 작성된 리뷰로 신뢰도를 높입니다.

  • 최적화된 키워드와
    매장 특징 반영
    최적화된 키워드와 매장 특징 반영

    고객이 원하는 검색 키워드에
    맞춘 블로그 리뷰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검색 키워드에 맞춘 블로그 리뷰를 제공합니다.

  •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 속도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 속도

    빠르게 작업을 완료해
    즉각적인 효과를 경험하세요.

    빠르게 작업을 완료해즉각적인 효과를 경험하세요.

소상공인의 예산에 맞춘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결과를 제공하겠습니다.

소상공인의 예산에 맞춘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결과를 제공하겠습니다.

SERVICE

단 4단계로 시작하는
블로그 리뷰 서비스

단 4단계로 시작하는 블로그 리뷰 서비스

  • 상담 신청

    매장에 최적화 된 리뷰 전략 수집을 위한 무료 상담
  • 키워드 설정 및 계획

    매장 특성에 맞는 키워드와 리뷰 방향 설정
    (필요시 업체 촬영)
  • 블로그 리뷰 작성 및 업로드

    최적화 및 전문 블로거분들이 가이드를 통한 업체 리뷰 작성 및 업로드
  • 결과 분석

    리뷰가 매출과 순위에 미치는 효과 확인

간단한 과정으로확실한 변화를 경험해보세요.

간단한 과정으로
확실한 변화를 경험해보세요.

블로그 리뷰로 고객을 끌어오세요!

문의하기

[전문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Web Wise』은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법인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및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 4.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6.

    동의철회 방법

  • 7.

    개인정보의 제공 및 위탁

  • 8.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위탁

  •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 11.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 1.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법인은 인터넷 회원가입 및 예약 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상담을 위한 필수정보는 의료법에 따라 별도의 동의 없이 상담카드 작성을 통해 수집하며, 상담 외의 추가 서비스(광고성)를 위해서는 별도의 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하셔야 하며, 동의서를 작성하지 않더라도 상담에는 전혀 불이익이 없습니다.

    - 필수항목: 성명, 생년월일, 성별, 주소, 연령, 연락처, 휴대전화, 이메일, 법인등록번호, 서비스신청여부

    - 건강정보: 내원정보, 상병정보, 처방정보, 상담정보

    - 수납정보: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카드결제 승인정보

  • 2.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① 필수

    - 예약정보: 예약상담 및 예약조회 등 기타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문자 및 SNS를 통한 법인소식, 정보 등의 안내, 설문조사

    - 기타: 신규 서비스 개발을 위한 방문 고객 분석자료 작성에 이용

    외부 수탁검사 의뢰를 위한 기초자료

    - 소비자 기본법 제52조에 의거한 소비자 위해 정보 수집

    법령 및 법인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이용자에 대한 이용 제한 조치, 부정 이용 행위를 포함하여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주는 행위에 대한 방지 및 제재, 개인정보 도용 및 부정사용 방지,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민원처리 등

    ② 선택

    - 마케팅 및 홍보: 법인 소식, 법인 개발 및 이벤트, 개인 맞춤형 광고 및 마케팅, 화장품 등 광고·홍보성 정보 전달

  • 3.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및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보유 및 이용기간]

    - 법인은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를 환자의 명부 5년, 상담기록부를 보관하는 법정 기간(10년)동안만 보유하며 그 이후는 DB에서 삭제. 다만, 채권·채무관계 잔존 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 시까지 - 정보제공자가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경우 즉시 삭제 단,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는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기타 법령의 규정에 따라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음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3년(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6개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 파기절차: 법정 보유기간 후 파기방법에 의하여 즉시 파기 -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하고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 - 고객관리 서비스 위탁 종료 시: 수탁자는 2주 이내에 관련파일 및 DB데이터의 영구적 파기
  • 4.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상기 개인 정보 외에 서비스는 쿠키(Cookie)와 픽셀 태그(Pixel Tag) 또는 웹 비콘(Web Beacon) 및 IP 을 통해 접속자를 인식하며 아래의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Web Wise 웹사이트와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이러한 쿠키 등의 기술을 사용하는 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쿠키는 웹 사이트 또는 웹 사이트의서비스 제공자가 이용자의 컴퓨터 내의 웹 브라우저로 전송하는 작은 텍스트 파일을 말하며, 이 파일들은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 제공자의 시스템이 이용자의 웹 브라우저를 인식하고 특정 정보를 저장하고 기억하도록 합니다.
    픽셀 태그 또는 웹 비콘은 웹 페이지나 이메일에 배치되어 페이지/이미지 확인여부를 나타내거나 브라우저에 다른 서버의 컨텐츠를 표시하도록 명령하는 투명한 그래픽 이미지입니다. IP 주소는 인터넷 망 사업자가 인터넷에 접속하는 이용자의 PC 등 기기에 부여하는 온라인 주소정보 입니다. IP 주소가 개인정보에 해당하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각국마다 매우 다양한 견해가 있습니다.)
    ① 이용자의 과거 서비스 방문 시 이용한 컨텐츠를 기억하여 다음 방문 시 이용자에게 향상된 서비스 환경 제공 ② 서비스의 방문 트래픽의 분석 및 서비스의 이용 행태 파악 ③ 필요에 따라 제3자와의 계약을 통해 서비스 방문 트래픽 분석에 활용 ④ 개인 맞춤형 광고 및 마케팅 ⑤ 법령 및 법인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이용자에 대한 이용 제한 조치, 부정 이용 행위를 포함하여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주는 행위에 대한 방지 및 제재, 개인정보 도용 및 부정사용 방지,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민원처리 등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5.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미성년자의 예약은 미성년자가 이해하기 쉬운 평이한 표현으로 작성된 별도의 양식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개인정보 수집 시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법인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기 위하여 미성년자로부터 법정대리인의 성명과 연락처 등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방법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은 미성년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의 개인정보를 열람·정정, 삭제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로 서면, 전화, 또는 Fax등으로 연락하시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법에 의해 보관이 의무화된 개인정보는 요청이 있더라도 보관 기간 내에 수정·삭제할 수 없음.
  • 6.동의철회 방법

    귀하는 온라인예약 시 선택사항의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로 서면, 전화 또는 Fax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 7.개인정보의 제공 및 공유

    법인은 귀하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귀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ㆍ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 국민건강보험법에 의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요양급여비용 청구를 위한 상담기록 제출 - 통계작성ㆍ학술연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 -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출 등
  • 8.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위탁

    법인은 인터넷예약 및 문자 알림서비스 업무를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법인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탁업무 내용:홈페이지 운영 및 관리, DB 관리 및 저장, 법인, 개발 및 이벤트, 개인 맞춤형 광고 및 마케팅, 화장품, 화장품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위탁계약 종료 시 까지
  • 9.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이름 : 이우빈

    직위 : 대표

    소속 : Web Wise

    전화번호 : 02-332-9651

  • 10.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법인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으로서 여러 보안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께서 제공하신 모든 정보는 방화벽 등 보안장비에 의해 안전하게 보호/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법인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를 마련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인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여 지속적인 보안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의 사용자를 지정하여 사용자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이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겠습니다.

  • 11.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1년 12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법인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고일자 : 2021년 12월 1일

시행일자 : 2021년 12월 1일